불과 하루밖에 되지 않은 제가 함부로 이렇게 추천할만하다고 하는것은 조금 경솔해 보일지 모르겠지만 고민고민하면서 결정해보고 써본 후에 하는말입니다. 오늘 거의 하루종일 이 프로그램만 만지면서 적응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일년 삼만원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돈일수도 있지만 제가 보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저는 통장4 신용카드3개 정도를 사용하는데 (__; 살다보니 자꾸만 늘어나더군요) 저처럼 통장과 신용카드가 복수로 가지고 계신분들이 쓰시기엔 딱 편한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분류항목도 제 개인스타일로 다 고쳐놓고 각 계정별로 정리를 해놓고 보니 마음이 흡족하네요.
참고로 저는 99년인가 2000년경에 머니마니2000 이라는 프로그램을 정식으로 구입해서 쭉 사용해봤엇습니다. 몇년쓰고 중단되고 데이터도 잃어버리면서도 계속해서 아주 잘 쓰던 프로그램인데 98용이라 가끔 에러로 프로그램이 종료될때마다 가슴이 덜컥 __; 그래서 이프로그램 저 프로그램 가끔 뒤져봤었는데 그래도 손이 익어서 계속 머니마니2000을 사용하다가 최근에 프로그램 에러메세지가 뜨는걸 보고 2005년도를 마지막으로 사용을 중지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아직도 잘 돌아가는 프로그램이지만 회사가 아쉽게도 문을닫아서 지원이 되질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슴이 아픕니다.)마침 머니플랜을 보고 인터페이스나 사용법이 낯익게 느껴져서 주저하지 않고 유료가입을 햇습니다. 글을 읽어보니 많은분들이 자기 재산관리에들 열심이신데 저와 같은 스타일로 돈을 관리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개인자산관리 프로그램입니다.
금년에도 새해복많이들 받으시고 돈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머니플랜 개발자분들도 돈 많이 버셔서 프로그램이 중단되는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