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를 두개를 발급받아 하나는 남편, 하나는 제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카드 하나에 추가 카드번호를 저장해서 관리하라고 해서 그렇게 해보았었는데 그렇게 해보아도
분류가 되지 않아 어느항목이 누가 쓴것인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내가 쓴 것이 아닌 것은 남편이 쓴것이겠지하고 추정할 뿐이지만 오랜시간이 지나면 이 역시 잊어버리게 되고
누가 더 많은 지출을 한 것인지 추정할 수도 없습니다.
혹시 제가 놓치고 있는 것이 있는지요?
답변을 메일로도 주실 수 있으신지요?
추신: 안드로이드 어플은 여전히 계획없으신지요? 클라우드가 요즘 대세인데 서버에서 모두 프로세싱하고 스마트폰에서는 이 자료를 표시해주고 간단히 몇가지 명령을 내려서 계정통합갱신, 항목수정, 현금수입/지츨등록등을 처리하는...
이 방법이 가장 현실적 대안 아닌가요?
hanswooden@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한 회사에 여러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 카드별로 집계를 하는 부분은 아직 완성이 되지 않았습니다.
준비는 해 놓은 상태이며 다음 업그레이드(계획이 있습니다만 몇 가지 내용이 묶여서 시간이 좀 소요 됩니다. 이달 내에 준비를 해서 착수를 합니다.)에서 완성을 해 드릴 계획 입니다.
최근 신용카드별로 일정 금액을 사용해야 혜택을 주는 일들이 많아져서 카드별로 집계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용 앱은 현재 개발 중에 있으며 우선 아이폰용 부터 개발이 될 것입니다. 개발팀의 여력이 충분치 않아 늘 여러 일에 매달려 일정을 생각대로 진행하지 못하곤 합니다.
아이폰 용 머니북은 빠르면 이달 내에 늦으면 다음 달에 출시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 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