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년을 사용해보고 좋아서 3년을 결재했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3년이 되어가서,
다시 결재를 하려고 이벤트 내용을 확인했는데요
1년만 결재하면 4만5천원에 5개월을 더 주는데요....
3년을 결재하면 13만5천원(4만5천원*3)에 12개월을 더 줍니다....
3년 결재를 하면 더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4년간 사용해본 제 입장에서 보면,
이벤트는 매년 있으므로
자세히 보면 매년 1년단위로 결재하는게 더욱 이익이네요...
좀 더 장기적으로 사용하실 고객이 필요하시다면....좀 정책을 바꾸셔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안녕하세요. 머니북 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몇 가지 내용이 있어 말씀하신 것처럼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나온 과거를 훑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전 이벤트보다 나중 이벤트가 더 이익이 되는 일은 거의 없을 겁니다. 처음 시작이 33,000이었고 한차례 가젹 조정을 해서 45,000이 된 이유도 있지만 나름 담당자가 이전 이벤트 참여 고객님들께서 상대적 박탈감이 들지 않도록 신경을 쓴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에도 10/1 이후 고객님들에 대해 소급을 해 드린 것처럼 억울한 일이 있지 않도록 신경을 쓰기도 하지요.
그래서였는지 지난 7년 동안 한 차례도 이벤트 관련된 말씀은 없으셨는데 이번에 말씀이 있으신 것을 보면 기획이 매끄롭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다 잘했다 해도 지금 잘못했으면 잘못한 것이고 어려울수록 가계부 쓰기를 더 하시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는 + 개월에 의 조금 더 혜택을 드리고 있는 것이 맞으므로(사용하지 않던 가계부를 쓰시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굳이 변명을 드리지 않겠으며 마음을 불편하게 해 드린점 사과 드리고 아울러 앞으로는 좀 더 신경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